THE 뉴토끼 주소 DIARIES

The 뉴토끼 주소 Diaries

The 뉴토끼 주소 Diaries

Blog Article

✂️ : 이전에는 공유 기능이 존재하였으나, 현재에는 삭제되거나 폐쇄된 사이트.

애초에 불법 스캔으로 도적질을 해놓고 박사장이 그걸 도적질 한다고 욕을 박는게 어불설성이며 애초에 써 놓지 않았다면 불안해 할 이유도 없었을 것이다.

Should you be jogging a script or application, be sure to sign-up or sign in using your developer credentials below. Furthermore make sure your Person-Agent is not really vacant and is a thing exceptional and descriptive and check out again. for anyone who is supplying an alternate Consumer-Agent string,

소설 하나 분량을 뽑아다 올리고, '˚✧₊⁎( ˘ω˘ )⁎⁺˳✧༚' 같은 특수한 형태의 카오모지 를 많이 사용하는 것 또한 특징.

엔하위키-마루마루 시절에도 마찬가지였고, 아예 마나토끼 로고가 그대로 보이는 캡쳐본이 버젓이 업로드되고 있다. 처음 보는 사람은 아예 박사장판이 정발판인줄 알 지경이다.

이 플랫폼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. 이것은 당신을 위한 절대적인 보석입니다.

일본 만화는 일본 만화와 만화를 읽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입니다. 이 모든 콘텐츠를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.

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보이지만 아주 가끔 블라인드 뉴토끼2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.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.

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,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.

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.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,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.

예방적으로, 특히 로그인 시도 중에는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. 개인정보 보호와 민감한 데이터의 기밀성 보장은 안전하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추구 목표입니다.

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, 있는 newtoki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.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newtoki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.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.

타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에서 newtoki 퍼가는 작품이 상당히 많으며, 반대로 여기가 newtoki 타 불법 사이트에서 퍼오기도 한다. 기존 워터마크 위에 본 사이트 워터마크를 씌우기도 한다.

그리고 현재 단순 시청만으로 처벌이 어렵다고 알려져 있지만 앞으로 입법이 강화되면 언제든 시청자들도 처벌 가능성이 열리기 때문에 지금부터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겠죠.

Report this page